무실적 신용카드 TOP 5 (전월실적 조건 없는 할인, 적립)

무실적 신용카드 TOP 5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신용카드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할 경우 전월실적이나 조건이 무조건 있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할인을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지만 다시 지출내역을 살펴보면 전월실적과 조건을 맞추기 위한 쓸데없는 소비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기에 저는 무실적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그래서 쓸데없는 소비를 막기 위해 무실적 신용카드 TOP 5를 추려보았습니다. 순서는 랜덤이며, 여기에서 본인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무실적 신용카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최소한 쓸데없는 지출로부터 수익률 10%는 올리실 수 있을 겁니다.

무실적 신용카드 TOP 1 : BC바로 K FIRST 카드

무실적 신용카드

예전에 출시되자마자 많은 재테커 분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카드입니다. 무실적 카드 답게 전월실적이나 조건이 없습니다.

  • 연회비 : 비자 1만원 / 유니온페이 5천원

BC바로 K FIRST 카드혜택

전 가맹점 1% 할인입니다.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 사용액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적용제외 업종 :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상품권)

여기에 생활편의 업종 0.5% 추가 할인이 제공합니다. 생활편의 업종에는 교통금액, 편의점, 커피, 백화점, 대형할인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BC바로 K FIRST 카드혜택

페이북 쇼핑 5%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페이북을 잘 활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겠네요.

무실적 신용카드 TOP 2 : KB 가온올림카드(실속형)

무실적 신용카드

실적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은 적립, 해외가맹점은 캐시백을 해주는 무실적 신용카드입니다.

  • 연회비 : 유니온페이, 마스터 : 15,000원 / 비자 : 20,000원

KB 가온올림카드(실속형) 카드혜택

KB 가온올림카드(실속형) 카드혜택

기본적으로 국내 가맹점 0.7% 적립이 포인트리로 됩니다. 포인트리를 잘 모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여기에 주말/공휴일에는 국내 가맹점 0.5% 추가 적립혜택이 있습니다. 단, 대중교통,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은 추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아예 따로 추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추가+추가가 되지 않는다는 얘기)

음식점, 커피 전문점 업종 0.5% 추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커피와 음식점 업종이 됩니다.

버스와 지하철, 택시 또한 0.5% 추가 적립이 됩니다. 통신요금은 0.5% 추가 적립이 됩니다.

해외이요금액은 1.7% 할인 캐시백이 되는데요, 월 100만원 이용금액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어서 제이 유명한 현대카드입니다. 아래를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무실적 신용카드 TOP 3 : 현대카드 ZERO 에디션2(할인형)

무실적 신용카드

사실 무실적, 무조건 신용카드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 바로 현대카드 제로입니다. 지금은 에디션 2로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연회비 : 1만원

현대카드 ZERO 에디션2(할인형) 카드혜택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강력합니다. 기본 0.7% 할인에 생활필수영역은 1.5% 청구할인이 됩니다. 생활필수영역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ZERO 에디션2(할인형) 카드혜택

단, 생활필수영역 할인은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되었다면 그야말로 최강의 무실적 신용카드였겠죠)

무실적 신용카드 TOP 4 :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무실적 신용카드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한도 제한 없이 0.8% ~ 1.3% 청구할인이 가능한 우리카드입니다.

  • 연회비 : BC 5천원 / 마스터 1만원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 카드혜택

기본 0.8% 전 가맹점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0.5% 추가 청구할인도 가능한데요, 추가 할인 생활업종은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 카드혜택

무실적 신용카드 TOP 5 : 롯데카드 로카 라이킷 1.2

무실적 신용카드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드리는 무실적 신용카드인데요, 깔끔하기 때문입니다. 생활업종 추가 할인이런 것이 없기 때문이죠.(그러나 할인적용 제외 대상이 많음)

  • 연회비 : 1만원

롯데카드 로카 라이킷 1.2 카드혜택

국내 모든 가맹점 1.2%, 해외 모든 이용금액 1.2%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특이하게도 온라인 결제시 1.5% 할인이 됩니다. 고로 생활 주요 업종 이런것이 없기에 제일 깔끔하면서도 할인률이 제일 높습니다.(국내 + 온라인 중복 할인은 불가능)

요약 정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인의 주요 생활 패턴에 따라서 제일 좋은 카드는 개인마다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장단점이 있기에 본인에게 맞는 무실적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신경쓰지 않고 높은 할인률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롯데카드의 롯카 라이킷 1.2를 추천드립니다. 그외에는 본인의 생활업종에 따라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무실적 신용카드 TOP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학원비, 유치원비, 병원비 등 고액의 결제를 매달 해야 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를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