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올리패스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포스팅을 업로드하였습니다. 현재 모 주식리딩방에서 엄청 밀고 있는 종목입니다.

올리패스 주가

해당 종목에 투자하신 주주분들은 다소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뉴스로 호재도 나오지만 주가가 그렇게 반응하지는 않고 있죠.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올리패스 주가 전망 등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올리패스 투자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들을 자세히 봐주시고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 정도로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해당 주식종목의 매수의 권유, 종목추천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기업과 차트의 공부내용을 기록한 것입니다. 본 글은 종목추천, 주식리딩이 아닌 점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현재 국내 탑급 유명 주식리딩방 한 곳에서올리패스에 대한 언급이 나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선점, 저가매수의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끝까지 집중하여 글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다른 종목추천을 원하신다면 실력있는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주식투자클럽 등을 알아보시는 것이 더 도움이 되실 겁니다. 먼저 차트분석부터 해보겠습니다.

올리패스 주가 차트 분석

올리패스 주가 일봉 분석

올리패스 주가 전망 일봉

저점 4천원을 찍고 다소 반등을 하다가 주춤한 모습니다. 사실 이 추세대로 쭉 가줬으면 좋겠지만, 앞선 주가의 지지선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매집이 아직 덜 이루어졌다고 봅니다.

올리패스 주가 주봉 분석

올리패스 주가 전망 주봉

거래량이 최근 많이 늘고 있죠. 주가가 저렴하기도 하고, 이평선 역배열에서 살짝 방향을 튼 구간이라 매집하기 상당히 좋은 구간입니다.(매집이 이루어질려면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올리패스 주가 월봉 분석

올리패스 주가 전망 3

두개의 지전, 7,000원대와 14,000원대가 큰 저항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뚫어주기만 하면 괜찮습니다. 이걸 뚫기 위해서는 대형 호재가 필요하겠지만요.

차트로 본 주가 전망

당분간은 계속 횡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5,500원대 구간과 7,000원대 사이에서 계속 횡보하며 매집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올리패스 매물대

주봉 매물대인데요, 보시면 위쪽에 12,000원 구간이 제일 큰 저항 매물대가 될 것입니다. 7천원 돌파 후 12,000원에서 저항 받고, 호재에 따라 올라갈지 내려갈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히 저의 개인적인 차트로 본 주가 전망입니다. 가끔 이런 전망 글을 보시고서 주식 자금을 주식대출이나 스탁론 등을 이용하여 주식투자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개인의 확실한 공부와 확신이 들 경우, 주식담보대출/스탁론/신용대출 등의 금리와 리스크를 보시고 레버리지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차트분석의 핵심은 매집(횡보)과 돌파라고 생각합니다. 관련하여 차트 분석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래 책을 감히 추천드립니다.

차트의 해석

올리패스 기업 분석

기업소개

올리패는 PNA 플랫폼 기술을 통해서 pre-mRNA의 스팔라이싱 과정에서 특정 exon을 결손시킨 다음 단백질 생성과 억제를 조절할 수 있는 exon skippig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메인은 바로 이 기술을 활용한 비마약성 진통제, 고지혈증, 당뇨병성 망막증 등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올리패스 주요 비즈니스

주요 파이프라인

제일 중요한 파이프라인은 비마약성 진통제 OKP-1002입니다. 한때 이에 대한 기대로 주가가 엄청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임상결과가 좋지 않게 나오면서 현재의 주가 상태가 되었습니다.

모든 파이프라인의 임상이 많이 진행되지도 않았습니다. 통증 관련은 호주 임상 2상이고(최근 결과가 좋다는 뉴스가 나왔었죠) 그 외 파이프라인들은 거의 전임상 진입 계획 등입니다.

주요 비즈니스 매출

아직까지는 기술수출을 간간히 하고 있으며, 사실 신약개발가치 말고는 전무한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리패스 재무현황

재무현황

바이오기업이기에 평가를 하지 않겠습니다.

올리패스 주가 전망

주가 상승의 트리거

호주 임상2a상 결과가 결국 현재 주가 수준을 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단 60~80% 정도의 진통효능 및 1개월 이상 지속력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이 정도의 목표만 충분하게 잘 채워주어도 신약 파이프라인 OLP-1002의 가치는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 가치 포인트

현재로써는 낮아진 주가와 5,500원대의 주가 지지선만 여러번 터치해준다면 바닥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년 3월에 언블라인딩이나, 내년 초 FDA 임상 2상 신청도 예정되어 있기에 주가 상승 모멘텀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 리스크

앞선 제넥신 주가 전망 포스팅에서 이제 바이오기업들은 임상 진입, 결과가 좋다 등의 뉴스로는 더이상 큰 상승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올리패스도 이와 같을 수도 있지만 시총이 현재 1,500억원대로 작은 호재들이라도 신약개발가치를 상승시키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리스크들이 있기에 반드시 투자시 신용대출, 주식담보대출, 스탁론 등은 확신이 있으실 때에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에서 대출 레버리지 투자를 절대 지양해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리스크가 관리되지 않은 상태로 주식대출이나 스탁론 등을 활용하는 것은 신중하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표주가

1차 7,000원, 2차 12,000~14,000원 정도를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주가 전망 좋은 종목들 분석 포스팅

제넥신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KSS해운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전망 및 분석

지에스이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결론

올리패스 주가 어떻게?

올리패스는 유명 모 주식리딩방에서 언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단 저가매수로 추천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런 주식리딩방이나 주식종목추천 서비스를 하는 곳들에서 언급이 되었다고 매수를 하시지 마시고 조금은 개인적인 공부를 더 하시고 확신이 들 경우 투자를 하셨으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종목들을 저가매수하는 걸 즐겨하는 편입니다. 사실 분할매수도 필요없고, 지금 들어가서 시간을 즐기며 기다리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식투자를 전업으로 하고 계시거나 차트분석을 더 편리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주식투자자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니터를 추천드려봅니다.

상당히 많은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기에 단타 및 차트 분석에 용이하게 활용가능하실 겁니다.

주식투자용모니터

같이보면 도움되는 주식 정보

👉 주식 예수금 언제 출금되나요?

👉 투자주의종목 / 투자경고종목 / 투자위험종목이란?

👉 사이드카 / 서킷브레이커 발동조건 및 발동되면??

👉 국내 분기배당주로 좋은 종목 모음

👉 제일 폭발력있는 테마주 = 네옴시티 관련주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