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TOP 5 (저평가 위주)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관련주 분석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정부에서 드디어 실내 마스크 해제를 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우리 일상생활이 제일 크게 달라진 부분은 바로 마스크 착용입니다. 실외는 해제되었지만, 집이 아닌 공간에서는 무조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모습은 어느덧 이제 익숙해지기까지 했는데요.

이런 상황이 바뀌게 되면 다시 이와 관련하여 수혜를 보는 종목들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유료 정보 제공 사이트들을 참고하여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관련주 TOP 5를 픽하였습니다.

실제 유명 주식투자리딩방,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아래 몇몇 종목들을 VIP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탑 픽 종록으로 꼽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한 번에 지나가고 마는 테마가 아니기에 이렇게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추천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해 반드시 주목해야 하는 테마입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 종목 투자

왜 주목을 해야 할까요?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실내 마스크 해제로 수혜를 보는 기업, 종목은 반대로 말하면 마스크 착용 때문에 그동안 많은 타격을 입었다는 말과 같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투자를 한다는 것은 상당히 저평가된 상황에서 호재를 앞에 두고 투자를 한다는 말이죠.

아래는 마스크로 인하여 부진을 겪었던 색조화장품 분야와 미용(보톡스, 필러) 부분의 종목들을 픽하였습니다. 그동안 관련 기업들의 주가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최악의 상황을 겪었기에 상당한 저평가 상황입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테마 주의사항

코로나 상황이 안좋아지면 다시 마스크 착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쉽게 다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지는 못할 거라고는 생각합니다.

테마주는 조금은 이런 리스크들만 없다면 기다리기만 하면 언제든지 다시 주목받고 주가가 보답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한 종목에 집중투자보다는 유망해 보이는 종목들에게 분산하여 투자를 하셨으면 합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TOP 5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1 : 클리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1

클리오는 색조화장품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5개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힐링버드, 더마토리 등 상당한 인지도와 인기있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마스크 해제로 이제 다시 사람들은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입니다. 이미 해당 기업의 주가는 반응을 충실히 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2 : 엔에프씨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2

엔에프씨는 화장품 소재 및 완제품 제조 및 유통업체입니다. 화장품 소재 주요 제품으로는 유화제, 보습제, 피부유연화제, 사용감 개선제, 클렌저 소재 등이 있습니다.

특히 스켄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선 스크리닝, 베이비케어 등의 제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안좋아진 피부를 개선하려는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3 : 코리아나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3

코리아나는 화장품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라비다, 자인, 녹두, 세니떼, 비취가인, 앰플엔, 프리엔제, 엔시아, 텐세컨즈 등 굵직한 브랜드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죠.

여기에 피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레니끄(피부관리샵)도 가맹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4 : 메디톡스

메디톡스 주가

메디톡스는 보톨리늄 독소 단백질 치료제 생산기업입니다. 국내 최초, 세계 4번째로 피부 주름 완화 성분인 보톨리눔 톡신 제재 의약품을 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해제로 이제 얼굴을 다시 노출해야 하는 시기가 온다면 분명 보톡스에 대한 수요도 다시 늘어날 것이라고 기대 합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5 : 청담글로벌

청담글로벌 주가

청담글로벌은 뷰티 제품들을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안착할 수 있도록 컨설팅, 마케팅 및 유통을 일원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필러와 보톡스 사업을 영위하는 청담글로벌은 이번 마스크 해제로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요약정리

구분실내 마스크 해제 테마주 TOP 5
1클리오
2엔에프씨
3코리아나
4메디톡스
5청담글로벌

이렇게 정리한 5개의 종목이 현재 실내 마스크 해제 관련주, 대장주들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들이며,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많이 추천되고 있는 종목들입니다.

참고로 그냥 허접한 주식종목추천사이트가 아니라 월 회원비가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곳인만큼 꼭 한번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결론 : 다시 일상으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마스크가 없던 시절로 돌아갑니다. 마스크 관련하여 제일 피해를 본 업종이 바로 화장품과 미용업종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면 최소한 원래의 주가는 찾을 것으로 봅니다.

테마주 투자에 레버리지를?

개인적으로 지인 투자자 중에서 관련주/테마주 투자로 월 10% 이상 수익률을 내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이 분의 특징은 아주 오래전부터 해당 종목들을 픽 한 다음에 분산투자를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으로 레버리지 자금을 마련해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올랐기에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을 조심하기는 해야 하나, 현재 @@ 테마처럼 저평가 상태의 종목들이라면 이렇게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큰 테마주 중의 하나인 폐배터리 관련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3년 이상 투자하면 원금의 3배 이상은 보장해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테마주

챗봇 관련주 TOP 4 (KT 본격 진출 등 국내 수혜주)

해수담수화 관련주 TOP 5 (UAE 2조원대 수출)

가상발전소 관련주 TOP 5 (현시점 저평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

오아시스 관련주 TOP 5 (상장 관련 수혜주)

구리 관련주 TOP 5 (구리 시세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