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관련주 TOP 5 (현시점 저평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

면세점 관련주 분석 포스팅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가장 많이 타격을 받은 업종입니다.

그만큼 현재 저평가 되었다고 볼 수도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반등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됩니다.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몇몇 유료 정보 제공 사이트들을 참고하여 면세점 관련주 TOP 5를 픽하였습니다.

실제 유명 주식투자리딩방,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아래 몇몇 종목들을 VIP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탑 픽 종록으로 꼽고 있는 곳도 있는데요.

그만큼 한 번에 반짝하고 마는 테마가 아니기에 이렇게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추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아래를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 TOP 3 주식추천 사이트(수익률 기준, 바로 연결)

1️⃣ 멘X데스크2️⃣ XXXX투자클럽3️⃣ 메XX플라이

면세점 관련 종목 투자

왜 주목을 해야 할까요?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면세점 매출이 1조를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의 비자 재개로 인하여 37%가 상승하였다고 하는데요.

면세점 관련주

결국 리오프닝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시간 문제죠. 여기에 K-컨텐츠 등도 이미 높은 수준으로 올라온지라 면세점 업종에 대한 회복은 금방 이루어질 것입니다.

⏩ 에코프로 등 종목을 미리 추천해줬던 곳?

면세점 테마 주의사항

코로나 외에 지정학적인 리스크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 대한 리스크는 언제나 도사리고 있죠. 최대한 저평가된 위주로, 실적이 괜찮은 곳들을 선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 현재 급등하는 테마주 바로 보는 곳

테마주는 리스크도 있지만, 절대 수익률 면에서는 다른 투자 방법들에 비해 뒤지지 않습니다. 물론 관련/테마주 중에서도 종목을 잘 선별하는 안목이 있어야 겠죠. 아래 종목들을 보시고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초대박 예상 테마주 TOP 3

✅ STO 증권형토큰 관련주 TOP 5
✅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TOP 5
✅ 폐배터리 관련주 TOP 5

증권사 이벤트로 수익 극대화하세요

내가 자주 쓰는 증권사 이벤트를 보시면 의외로 돈을 벌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항상 수시로 체크하셔서 꽁돈을 벌어가시기 바랍니다. (누르시면 바로 이동)

✅ 미래에셋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진행중인 이벤트
✅ NH투자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메리츠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 한국투자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키움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 삼성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진행중인 이벤트
✅ KB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대신증권 진행중인 이벤트

면세점 관련주 TOP 5

면세점 관련주 1 : 신세계

면세점 관련주 1

⏩ 지금 실시간 주가보러가기 (작성 시점과 비교)

신세계는 백화점사업,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제조, 면세점 사업, 부동산 및 여객터미널업 등을 하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기업이죠.

종속회사인 신세계디에프가 16년부터 서울시내면세점인 명동점을 비롯하여, 강남점, 그리고 인천국제공항 제1, 2여객터미널도 있습니다. 사실상 대장주라고 생각합니다.

면세점 관련주 2 : 글로벌텍스프리

면세점 관련주 2

⏩ 지금 실시간 주가보러가기 (작성 시점과 비교)

글로벌텍스프리는 아시아 최초의 세금환급 대행사업자입니다. 정부의 관광객 유치 확대를 목적으로 시행된 사후 면제점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에 외국인 관광객에게 내국세 환급을 대행해주는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 뿐만 아니라 싱가폴에서도 내국세 환급대행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면세점 관련주 3 : 호텔신라

면세점 관련주 3

⏩ 지금 실시간 주가보러가기 (작성 시점과 비교)

호텔신라는 TR부문과 호텔&레저 부문으로 2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미 서울 중구 지역 및 제주시 등 소재에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콩 국제공항 면제점 운영 사업자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면세점 관련주 4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주가

⏩ 지금 실시간 주가보러가기 (작성 시점과 비교)

현대백화점은 백화점업과 면제점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아울렛 사업 등의 신규사업으로도 진출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 시내면세점 특허 사업자로 선정되었으며, 18년부터 면세점을 출점하였습니다.

면세점 관련주 5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주가

⏩ 지금 실시간 주가보러가기 (작성 시점과 비교)

제이에스티나는 주얼리와 핸드백, 화장품 사업을 하며, 로만손 브랜드로 손목시계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 토니모리 등과 함께 에스엠면세점 컨소시엄에 참여하여 현재 지분 1.1%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면세점 관련주 TOP 5 요약정리

  1. 신세계
  2. 글로벌텍스프리
  3. 호텔신라
  4. 현대백화점
  5. 제이에스티나

⏩ 수수료 제일 저렴한 증권사 바로보기

이렇게 정리한 5개의 종목이 현재 면세점 관련 대장주들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인데요. 유명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많이 추천되고 있는 종목들입니다.

참고로 그냥 허접한 주식종목추천사이트가 아니라 월 회원비가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곳인만큼 주목해주셔도 절대 손해보지 않을 겁니다.

결론 : 리오프닝은 시간 문제

옥석가리기가 중요

어차피 리오프닝은 시간 문제입니다. 가장 많은 피해를 입었던 업종이기에 가장 반등세도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대형주가 다소 많기에, 연관된 소형주 종목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주식 투자금 마련하는 4가지 방법

✅ 보험계약대출 분석✅ 사업자대출 분석
✅ 청약통장담보대출 분석✅ 공제회대출 분석

테마주 투자, 더 높은 수익률을?

개인적으로 지인 투자자 중에서 관련주/테마주 투자로 월 10% 이상 수익률을 내시는 분이 있습니다. 이 분의 특징은 아주 오래전부터 해당 종목들을 점찍은 다음에 분산투자를 하는데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으로 자금을 마련해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위 종목에 대한 아이디어는 모두 급등주를 미리 분석해서 예측해주는 여기(✅바로가기)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물론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올랐기에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을 조심하기는 해야 하나, 현재 면세점 테마처럼 저평가 상태의 종목들이라면 이렇게 장기적으로 분산투자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제일 유명한 스탁론 보러가기)

* 위 내용은 관련주들을 정리한 포스팅으로써 절대 해당 종목의 매수/매도의 추천, 권유가 아닙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큰 테마주 중의 하나인 폐배터리 관련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3년 이상 투자하면 원금의 3배 이상은 보장해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테마주

전력반도체 관련주 TOP 5 (제품 시장성 확대)

LFP 배터리 관련주 TOP 5 (2차 전지의 미래)

루시드 관련주 TOP 5 (테슬라 대항마, 새로운 전기차)

태양광 관련주 TOP 5 (호재 만발, 저평가주 위주)

MLCC 관련주 TOP 5 (모빌리티 반도체)

K칩스법 관련주 TOP 5 (중소 반도체주 수혜 기대)

2차전지 관련주 TOP 5 (소재 및 부품 저평가 소형주 위주)

자주 묻는 질문 FAQ

대장주는?

신세계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언제 급등할까요?

리오프닝과 함께 보복 소비 심리가 같이 발동한다면 엄청난 반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장 추천하는 종목은?

제이에스티나입니다. 가장 저평가 되었고, 대북이나 UAE경제사절단, 개성공단 등의 테마와도 같이 엮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