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TOP5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분석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현재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이죠.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관련주들은 벌써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16부작에 이제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기에 아직 멀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요즘에는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 수출이나, 관련 웹툰/웹소설까지 큰 영향을 주기에 당연히 주목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해서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TOP 5를 픽하였습니다. 실제 유명 주식투자리딩방, 종목추천 사이트에서 재벌집 막내아들 테마가 저평가 되었기에 탑 픽으로 꼽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저평가 정도나 향후 폭발력도 좋을 것이기에 이렇게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심심찮게 나오는 것이죠. 이제부터 아래 내용들을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 종목 투자

왜 주목을 해야 할까요?

현재 회를 거듭하면서 시청률이 점점 더 오르고 있습니다. 6%에서 시작했지만 현재는 거의 14%이고, 상승세가 계속된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현재 월드컵 관련해서 약간 주목도가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엄청난 시청률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이미 관련 웹툰과 웹소설은 매출이 폭발하기 시작했고, 해외 수출 관련해서 말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테마 주의사항

단타성일 확률이 매우 큽니다. 보통 이런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후속타가 없을 경우 주가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경우들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중반이라고 할 수 있기에 기회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련주, 테마주는 한 방이 있거나, 꾸준히 주가를 움직여주는 것들도 있기에 개인적인 공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울러 종목 선정에 있어서도 더 많은 리서치를 해야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TOP 5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1 : 래몽래인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1

가장 대장주, 주도주입니다. 래몽래인은 콘텐츠 제작사업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저작물 사업을 하는 기업인데요. 2007년 설립 이후 약 35편의 우수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성균관 스캔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등)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비의 절반 가량을 투자했는데 거의 사활을 걸었다고 해도 볼 정도의 금액을 투자했습니다.(약 170억)

현 시점 적자 기업이나 재벌집 막내아들 수익이 반영되지 않았기에 조금은 더 갈 수 있다고 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2 : 위지윅스튜디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2

위지윅스튜디오는 CG/VFX 기술을 기반으로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 기획/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 월트 디즈니 공식협력사로 지정되기도 하였고, 현재는 컴투스가 최대주주입니다. 그런데 래몽의 대주주가 바로 위지윅스튜디오입니다.(약 20% 지분 보유) 글로벌 OTT 동시 방영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3 : 콘텐트리중앙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3

래몽래인과 함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엘엘중앙의 모회사가 바로 콘텐트리 중앙입니다. 참고로 에스엘엘중앙은 송중기 소속사인 하이지움스튜디오의 지분 60%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죠.

지적재산권과 배우 송중기에 대한 기대감이 있지만 다른 종목들에 비해서 아직 주가의 탄력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4 : 미스터블루

미스터블루 주가

미스터블루는 온라인 만화제작, 유통업, 만화출판업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웹툰 콘텐츠를 자체 제작 후에 직접 유통과 서비스를 담당하는 컨텐츠 플랫폼을 가지고 있죠.

현재 이 플랫폼에서 재벌집 막내아들 웹소설을 볼 수 있는데요, 엄청난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 5 : 코퍼스코리아

코퍼스코리아 주가

코퍼스코리아는 국내 제작사 및 방송사로부터 컨텐츠 권리를 구입하여 자체 커스터마이징을 거쳐 일본의 주요 방송사나, OTT 플랫폼 사업자에게 공급하는 사업을 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 재벌집 드라마의 일본 유통권을 코퍼스코리아에서 가지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요약정리

구분재벌집 막내아들 테마주 TOP 5
1래몽래인
2위지윅스튜디오
3콘텐트리중앙
4미스터블루
5코퍼스코리아

이렇게 정리한 5개의 종목이 현재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들이며,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 많이 추천되고 있는 테마주 종목들입니다.

물론 관련주, 테마주 투자는 조금 조심하셔야 하지만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상당히 많이 언급되고 있기에 왜 언급이 되는지 정도는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결론 : 조심은 하면서

이미 움직인 종목들

이미 움직인 종목들 말고 움직이지 않은 종목들에 더 비중을 두고 투자를 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종화까지는 이슈가 계속해서 이루어질 것이기에 그 전에 주가가 빠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데요.

위지윅스튜디오나 콘텐트리중앙은 아직 확실하게 움직이지 않은 주가를 보여주고 있기에 차라리 이 종목들 투자에 비중을 더 두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테마주 투자에 레버리지를?

개인적으로 지인 투자자 중에서 관련주/테마주 투자로 상당히 성공하신 분이 있는데요.

이 분의 특징은 최고 이슈가 되는 테마 종목들을 픽한 다음에 분산투자를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으로 자금을 마련해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올랐기에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을 조심하기는 해야 하나, 현재 재벌집 막내아들 테마처럼 최고 이슈 상태의 종목들이라면 단기적으로 투자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큰 테마주 중의 하나인 폐배터리 관련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3년 이상 투자하면 원금의 3배 이상은 보장해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테마주

웹툰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

한파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슬슬 대비해야 할때?)

BDI운임지수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LIG넥스원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확실한 추세)

자율주행 관련주 TOP5 (현재 저평가)

메타버스 관련주 TOP5 (삼성 VR 출시)

소니카 관련주 TOP5 (애플카보다 먼저?)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