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할인카드 TOP 3 (쿠팡 이용이 많다면 필수)

쿠팡 할인카드 분석 포스팅을 업로드 및 작성하였습니다. 요즘 쿠팡을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쿠팡 할인카드 TOP 3

아파트만 보더라도 쿠팡 프레식, 로켓 배송 박스가 많이 쌓여져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인데요.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아래 3가지 중의 한가지 카드만 이용하셔도 많은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쿠팡 할인카드 TOP 3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소비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아껴보고자 하시는 재테커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오니 집중하시고 끝까지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할인카드 1 : 롯데 쿠팡카드

할인율 15%가 실화?

쿠팡 롯데카드는 쿠팡 사용금액의 15%를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만, 전월실적에 쿠팡에서 할인받은 금액이 들어가지는 않기에 할인율이 많아 낮아집니다.

전월실적 30만원 – 1만원 / 50만원 – 2만원 / 70만원 4만원이지만 전월실적을 따로 채워야 하기에 할인율은 대략 4%정도인데요.

상테크를 활용하면

쿠팡 롯데카드는 전월실적을 상품권으로 채울 수가 있기에 상테크를 하실 줄 아는 분이라면 할인율이 무려 15%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상품권으로 70만원을 채우고 27만원을 쿠팡에서 쓰면 월 4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요.

다만 상테크를 쓰지 않으시면 할인율이 4%대이기에 웬만하면 꼭 상테크를 활용하여 쿠팡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할인카드 2 : 신한 딥에코

60만원 쓰면 3만원 할인

신한 딥에코 카드는 상테크용 카드로 유명합니다. 상테크를 한다하시면 거의 한 장 이상 가지고 있어야 하는 카드인데요. 신한 딥에코는 쿠팡 할인 신용카드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쿠팡에서만 60만원을 사용하시면 캐시백 3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전월실적도 채워서) 할인율은 5%입니다. 쿠팡에서 사용금액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한 카드입니다.

쿠팡 할인카드 3 : 신한 쿠팡 체크카드

체크카드이지만 3% 무제한 적립

신한 할인카드 중에 유일한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인데도 낮은 전월실적 20만원, 무제한 적립 3%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에도 쿠팡 이용금액이 포함되기에 그야말로 쿠팡 전용카드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다른 카드들과 달리 쿠팡 이용금액을 딱 맞춰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 20만원만 쓰면 됩니다. 갑자기 고가의 상품을 사는 달에도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금액대별 쿠팡 할인카드 추천

상테크 미사용시

월 최소 20만원 사용시에는 신한 쿠팡 체크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한도가 없기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어떤 달에는 100만원, 어떤 달에는 20만원 사용 가능)

월 60만원 정도 사용한다면 신한 딥에코카드 좋습니다. 60만원 사용시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상테크 사용시

월 27만원 정도를 쓰시면 쿠팡 롯데카드로 상품권을 활용하여 전월실적을 70만원 채우면 쿠팡에서만 15%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월 27만원까지가 15% 할인 한도이기에 그 외 금액은 쿠팡 신한 체크카드나 신한 딥에코 카드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합이 좋습니다

쿠팡 이용금액이 월 100만원 이상 정도로 많으시다면 1번 쿠팡 롯데 카드로 27만원, 2번 신한 딥에코로 60만원, 3번 나머지는 모두 신한 쿠팡 체크카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쿠팡 정말 좋습니다. 저도 와우회원이라 거의 모든 식료품이나 일상용품 등을 쿠팡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품도 무료이기에 타 사이트에 비해 약간 더 비싸더라도 꼭 쿠팡에서 구매를 할 정도인데요.

이렇게 좋은 쿠팡을 더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쿠팡 할인 신용카드/체크카드를 활용하여 200% 이상 효율을 뽑아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포스팅

아파트관리비 할인카드 TOP 5 (SSG페이 혜택 종료)

주유할인카드 추천 TOP 5 (실제 할인율 순위)

통신요금 할인카드 추천 SKT KT L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