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3 (실제 할인율 , 월 금액 기준)

학원비 할인카드 분석 포스팅을 업로드 및 작성하였습니다. 자녀교육에는 절대로 지출을 줄일 수 없는 것이 부모마음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부모인데요.

사실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제일 확실한 길은 교육을 줄이는 것이지만 차라리 본인이 더 벌고, 알뜰하게 소비를 운영한다면 어느정도 합리적인 수준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3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학원비/교육비를 조금일도 줄여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들을 자세히 봐주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럼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0

학원비/교육비 할인 0순위

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아닙니다만 반드시 먼저 사용하여야 하는 것이 바로 지역화폐, 지역상품권입니다.

대부분의 지역 내 학원들은 지역화폐, 상품권을 받고 있기에 이를 먼저 활용한다면 최소 10%는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지역 내 소비에 쓰실 일이 많으신 분들은 활용하기가 어려우실테지만 가족 명의를 모두 활용하는 등의 방법으로 최대한 학원비/교육비를 7~10% 할인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1 : 로카포에듀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1

할인율 2%, 학원비 월 55만원

학원비 등의 특화 할인을 위해 롯데카드에서 발매된 신용카드입니다. 카드 이름에 에듀, EDU가 붙으면 다 학원비 할인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요혜택

전월실적은 150만원에 학원비, 서점, 문구점까지 모두 할인을 해줍니다. 교육은 5%, 서점문구는 10%인데 월 할인한도는 각각 2만5천원, 5천원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월 학원비 55만원에(서점/문구 5만원 포함) 월 3만원을 캐시백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전월실적 나머지를 채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총 할인율은 2%입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할인받은 항목(학원비 등)이 전월실적에 포함은 된다는 점은 위안을 삼을 수 있습니다.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2 : 국민 에듀카드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2

할인율 2.3%, 월 60만원 이상

국민카드에서 나온 학원비 특화카드입니다. 조금은 특이한게 약국도 할인에 포함된다는 점이죠. 아이들 교육과 약국 비용까지 모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혜택

전월실적별로 할인한도가 다릅니다. 전월실적 100만원의 경우 할인율 5%에 할인한도는 3만원입니다.

치명적인 단점이 할인받은 건은 전월실적에 포함이 안된다는 점. 그래서 실사용으로 전월실적을 채워야 합니다.(상품권도 인정안됩니다.)

그러면 전월실적 100에 월 학원비 60을 쓰면 월 3만원 할인을 받으니까 총 160만원쓰고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1.8% 정도.

다만 전월실적을 200만원으로 가고 학원비 100을 쓰면 할인율은 2.3%정도 나옵니다.(약국 월 10만원까지 쓰면 할인율 2.5%)

학원비 등이 월 60만원 이상 쓰시는 분들이 발급을 고려해볼만한 학원비 절약 신용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TOP 3 : 신한 레이디 클래식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3

할인율 5%, 월 100만원

원래 학원비만을 특화한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현재 제일 좋은 학원비 할인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쇼핑/육아(학원비 등)/점심식사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카드이며, 제일 중요한 점은 상테크가 된다는 점입니다.(전월실적에 상품권 구매 포함)

주요혜택

학원비 만을 생각할때 5% 할인에 월 5만원까지 캐시백 할인이 가능합니다. 학원비로 월 100만원을 쓰면 5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기에 할인율은 5%인데요.

전월실적이 30만원이지만 학원비는 전월실적 제외이기에 상품권으로 채우시면 됩니다. 상테크가 이래서 활용도가 높기에 꼭 배워두셨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상테크를 안하신다면 그냥 점심식사로도 30만원을 채우셔도 되는데 이 경우 점심식사 비용도 5% 할인이 가능합니다.(월 2만원 한도)

정리하면 월 30만원 상테크로 전월실적 처리하면, 월 1000만원 한도 내에서는 학원비가 5% 할인 됩니다. 제가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학원비/유치원비 절약 신용카드이기도 합니다.

결론

상테크를 하시면 신한 레이디클래식이 제일 좋은 할인율을 보여주며, 상테크를 하지 않으신다면 월 55정도면 로카포에듀, 월 60 이상이라면 국민 에듀카드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할인 영역별 카드를 쓰는게 귀찮고, 그냥 카드 하나로 다 처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무실적 신용카드’나, 무제한 포인트 적립 카드를 쓰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