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

한동훈 관련주 분석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현재 정치권에서는 꽤나 큰 지각변동이 있을 예정이라고 보입니다.

한동훈 관련주

먼저 차기 유력 대권주자인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사법 리스크가 현실화되어 감에 따라 차기 야권에서 많은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맞추어 여권에서도 슬슬 움직이는 기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단연 으뜸은 ‘한동훈’ 법무장관입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해서 한동훈 관련주 TOP 5를 픽하였습니다. 실제 유명 주식투자리딩방,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탑 픽으로 꼽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저평가 정도나 향후 폭발력도 좋을 것이기에 이렇게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심심찮게 나오는 것이죠. 이제부터 아래 내용들을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한동훈 관련 종목 투자

왜 주목을 해야 할까요?

현 여권 대권 지지율 1위입니다. 약 10%대여서 비교적 낮은 수치입니다만 사실 지금같은 모습만 보여준다면 그야말로 ‘별의 순간’을 잡을 수도 있어보입니다.

다만, 정치판이라는게 어떻게 변할지 모르기는 하지만, 총선과 대권이 넉넉하게 남은 현 시점에서 여권 유력 대권주자 테마주에 투자를 한다는 것은 상당히 이른 선점시기입니다.

한동훈 테마 주의사항

정치판은 어떻게 변할지 모릅니다. 하루아침에 악재가 나와서 한 인물이 매도되는 일은 정말 비일비재 했죠. 특히나 정치 테마주는 변동성도 심하기에 상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관련주, 테마주는 한 방이 있거나, 꾸준히 주가를 움직여주는 것들도 있기에 개인적인 공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울러 종목 선정에 있어서도 더 많은 리서치를 해야 합니다.

한동훈 관련주 TOP 5

한동훈 관련주 1 : 오리콤

한동훈 관련주 1

오리콤은 광고대행사업, 광고제작사업, 프로모션사업, 잡지 및 정기 간행물 발간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오리콤은 한동훈 인맥이 정말 많이 엮여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오리콤의 사외이사들이 한동훈 법무장관 및 부인 진은정 변호사와 꽤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사실 기업가치나 재무현황도 상당히 출중하기에 한동훈 관련주 대장주로 현재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동훈 관련주 2 : 부방

한동훈 관련주 2

부방은 지주회사로써 지주회사관리, 부동산 임대 및 신규사업투자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부방의 사외이사가 한동훈 장관과 같은 동문, 연수원 한 기수 차이라고 알려지면서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습니다.

한동훈 관련주 3 : 태양금속

한동훈 관련주 3

태양금속은 자동차 및 전자부품용 냉간단조제품과 관련 부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태양금속의 한우삼 대표가 한 장관과 같은 청주 한씨라는 점이 부각되며 테마주로 엮이게 되었습니다.

한동훈 관련주 4 : 노을

노을 주가

노을은 임베디드 AI기술과 자체 보유 원천기술인 NGSI 기술을 기반으로 혈액과 조직세포를 분석해 질병을 진단하는 차세대 진단검사 플랫폼 기업입니다.

노을의 사외이사가 한 장관과 법대 동문, 콜럼비아 대학 동문이라고 합니다.

한동훈 관련주 5 : 오파스넷

오파스넷 주가

오파스넷은 기업체/공공기관 및 금융권 네트워크 통합과 다양한 솔루션 공급 등에서 강세를 유지해온 네트워크 통합 전문 기업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외이사가 한동훈 장관과 사법연수원 동기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요약정리

구분한동훈 테마주 TOP 5
1오리콤
2부방
3태양금속
4노을
5오파스넷

이렇게 정리한 5개의 종목이 현재 한동훈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들이며,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 많이 추천되고 있는 테마주 종목들입니다.

물론 관련주, 테마주 투자는 조금 조심하셔야 하지만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상당히 많이 언급되고 있기에 왜 언급이 되는지 정도는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결론 : 선점투자

선점과 분산

지금 시점이면 사실 여권 대권주자 테마주에 투자를 상당히 빨리하는 겁니다. 사실 여권에서는 한동훈 만한 인물이나 신선도가 없기에 가장 유력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만약 총선에 출마를 하고, 이어서 대권까지 도전을 하는 테크트리가 가장 이상적인데요, 이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입니다. 이게 되지 않으면 사실 한동훈 장관이 대권은 커녕 총선에서도 당선되기가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상당히 빠른 시기이기에 분명 흐름을 더 여러번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중투자보다는 여러 종목에 분산하여 기다리시면 분명 좋은 수익률로 답해줄 것입니다.

테마주 투자에 레버리지를?

개인적으로 지인 투자자 중에서 관련주/테마주 투자로 상당히 성공하신 분이 있는데요.

이 분의 특징은 바로 아주 오래전부터 해당 종목들을 픽한 다음에 분산투자를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으로 자금을 마련해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올랐기에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을 조심하기는 해야 하나, 현재 한동훈 테마처럼 저평가 상태의 종목들이라면 이렇게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큰 테마주 중의 하나인 폐배터리 관련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3년 이상 투자하면 원금의 3배 이상은 보장해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테마주

BDI운임지수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TOP5 (현시점 저평가)

LIG넥스원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확실한 추세)

자율주행 관련주 TOP5 (현재 저평가)

메타버스 관련주 TOP5 (삼성 VR 출시)

소니카 관련주 TOP5 (애플카보다 먼저?)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