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TOP 5 (네옴시티보다 더 대박?)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분석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세계 3대 도시로 만들기 위해 두바이가 10년 동안 1경원을 투자한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업데이트) 현시점 오보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조금은 주의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천문학적인 돈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우리나라 국부 전체를 다해도 1경이 넘는 수준이니 상상도 할 수 없는 규모입니다.

제가 직접 많은 자료를 조사하고 유료 정보 제공 사이트들을 참고하여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TOP 5를 픽하였습니다.

실제 유명 주식투자리딩방,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아래 몇몇 종목들을 VIP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탑 픽 종록으로 꼽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한 번에 지나가고 마는 테마가 아니기에 이렇게 주식투자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추천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해 반드시 주목해야 하는 테마입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 종목 투자

왜 주목을 해야 할까요?

네옴시티 관련주로도 정말 많은 종목들의 주가가 움직였습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도 그렇게 되지 말란 법이 없는게 아니라 엄청난 수혜를 받는 종목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테마 주의사항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아직은 더 두고봐야 합니다. 실제 투자가 이루어지는지 말이죠. 너무나 큰 금액이기에 조금은 조심스러운 정도의 리스크라고 생각합니다.

테마주는 조금은 이런 리스크들만 없다면 기다리기만 하면 언제든지 다시 주목받고 주가가 보답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한 종목에 집중투자보다는 유망해 보이는 종목들에게 분산하여 투자를 하셨으면 합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TOP 5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1 : 금호건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1

금호건설은 공항사업, 토목사업 등을 영위하는 건설회사입니다. 특히 많은 계열회사도 있죠.

공항사업 관련하여 두바이 월드센트럴 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마감공사를 하기도 있고, 아부다비 국제공항 관제탑 공사 등을 수주한 이력이 있습니다.(현시점 상한가)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2 : 희림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2

희림은 건설 관련 서비업인 설계, 허가, 준공 관련 업무를 대행하는 업무와 타당성조사, 분석, 설계, 감리 등에 관한 관리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과거 두바이 마잔 주거 개발 프로젝트, 워트프론트 프로젝트 설계 용약 계약을 두바이와 한 이력이 있습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3 : 남광토건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3

남광토건은 국내외 발주처로부터 토목 및 건설공사를 수주하여 시공하는 도급공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남광토건은 과거 아부다비 복합단지 수주 이력이 있기에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4 : 인디에프

인디에프 주가

인디에프는 의류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며, 계열사인 나산실업을 통해 시설관리 등의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인디에프의 최대주주 글로벌세아그룹이 두바이 투자청과 쌍용건설 주식 매매계약을 체결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5 : 한미글로벌

한미글로벌 주가

한미글로벌은 미국 파슨스와 합작을 통해 설립된 국내 최초 건설사업관리 전문회사인데요.

두바이 현지에 법인이 있고, 실리콘 게이트 빌딩 건설 프로젝트 PM 사업을 수주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약정리

구분두바이 1경원 투자 테마주 TOP 5
1금호건설
2희림
3남광토건
4인디에프
5한미글로벌

이렇게 정리한 5개의 종목이 현재 두바이 1경원 투자 관련주, 대장주들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들이며, 주식리딩방이나 종목추천 사이트에서도 많이 추천되고 있는 종목들입니다.(그밖에도 유신, 수산중공업, 성도이엔지, LS전선아시아 등도 있습니다)

참고로 그냥 허접한 주식종목추천사이트가 아니라 월 회원비가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곳인만큼 꼭 한번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결론 : 대박 프로젝트

네옴시티에 이어

이게 현실화된다면 네옴시티보다 더 큰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10년 이상 장기적으로 수혜를 받을 수 있기에 장기적을 본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테마주 투자에 레버리지를?

개인적으로 지인 투자자 중에서 관련주/테마주 투자로 월 10% 이상 수익률을 내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이 분의 특징은 아주 오래전부터 해당 종목들을 픽 한 다음에 분산투자를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으로 레버리지 자금을 마련해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올랐기에 주식담보대출이나 스탁론을 조심하기는 해야 하나, 현재 두바이 1경원 투자 테마처럼 저평가 상태의 종목들이라면 이렇게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큰 테마주 중의 하나인 폐배터리 관련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3년 이상 투자하면 원금의 3배 이상은 보장해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테마주

더글로리 관련주 TOP 3 (초대박 조짐)

지사제 관련주 TOP 3 (현시점 저평가, 중국발 대란 시작?)

금리인하 수혜주 관련주 TOP 5 (역발상으로 지금부터)

드론 관련주 TOP 5 (이제 주목해야 할때)

진단키트 관련주 TOP 5 (중국발 대란 수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