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더모아카드 활용법 총정리

신한 더모아카드 활용법

신한 더모아카드 활용법 궁금하시군요! 아마 최근에 발급을 받은 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드시 활용법을 보시고 제대로 활용을 하셔야 효율이 극대화 되는 신용카드입니다.

현재 신한 더모아카드는 신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혜택이 변경되어 재출시한다고는 하는데요, 오리지널만 하지는 못할거라는건 확실하죠.

저도 신한 더모아카드를 잘 쓰고 있습니다. 물론 무분별한 소비를 최대한 막기 위해서 효율적으로만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신한 더모아카드 활용법을 총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여기에 있는게 전부는 아닙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기본 소개

신한 더모아카드
  • 전월실적 : 30만원 이상
  • 1일 1가맹점당
  • 5,000원 이상 결제시
  • 백원 단위를 포인트로 적립
  • 최고의 적립률은 5,999원임(무려 16.6%)
  • 더블적립구간 있음 : 배달어플, 디지털 구독 등
  • 포인트적립 제외대상(주의) : 상품권/기프트카드등, 국세/지방세, 무이자할부 이용, 신한 더모아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 적용받은 거래 등

일단 최고의 효율은 5,999원이나 사실 21,999원을 써도 999원적립이라 4.5% 적립입니다. 이정도라 해도 왠만한 신용카드는 저멀리 따돌려버릴 정도. 그래서 지금 난리가 난 것일텐데요.

이제 기본을 봤으니 활용법 모음을 보겠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봐주세요.

신한 더모아카드 활용법

1) 통신요금 결제

현재 KT 같은 경우 통신요금이 부과가 되면 홈페이지에서 5,999원씩 분할 납부가 가능합니다. 다른 통신사도 아마 가능할 겁니다.(확인 필요)

2) 4대보험 결제

지역가입자의 경우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서 매일 5,950원씩 적립을 하면 997원이 적립(수수료가 있음). 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모두 가능(카드가 여러장이면 편리)

3) 아마존 기프트 적립

열심히 차곡차곡 모아서 블프에 쓸 수 있음. 일명 아마존 적금. 더블 적립 구간

4) 결제시 포인트 사용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결제시 포인트만 사용가능하면 다 됨. 1원은 포인트로 쓰고 끝자리를 999원으로 맞추는 것임.(네이버페이, 옥션, 지마켓, 위메프 등 모두 가능)

쿠팡의 경우 기프트카드만 구매하고 이를 활용해서 포인트 1원 사용 가능

5) 오프라인 사용법

사실 마트 같은 곳도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면 1원 내지 10원만 포인트로 하면 되는데 눈치가 많이 보임. 그래서 5,900원 카드 결제하고 나머지는 마트 포인트로 결제 하는 방식

지역가맹점일 경우 5,900원 카드 결제 + 나머지 지역상품권 방식

6) 주유소

논란의 사용처. 뉴스에도 나올정도인데, 5,999원씩 결제를 여러번 하면 되지만 역시나 눈치 + 민폐

7) 더블적립 구간

배달의 민족/요기요 : 배민 포인트로 1원 결제

8) 가스요금

대륜이엔에스는 불가. 삼천리와 서울도시가스는 5,990원씩 결제가 된다고 함. 본인 지역 도시가스 한번 알아보기

9) 통신사 소액결제

소액결제하고 매일 5,999원씩 분할 납부(현재 막힌걸로 알고 있음)

10) 보험료 결제

대부분 보험료는 백원단위가 많음. 실적도 채우고 백원단위는 적립도 받을 수 있음

11) 적립된 포인트 활용

미국 배당주를 사서 배당 받기도 가능.

12) 교통카드로 사용은 비추천

후불 교통카드로 한달 후에 청구된 금액에서 백원 단위가 적립.

13) 팔라고 캐시 충전(현재 막힘)

팔라고(개인간 상품권, 모바일 쿠폰 거래 플랫폼)라는 곳에서 캐시로 충전이 가능함. 5,999원씩 결제하고 현금처럼 사용하면 됨.(수수료는 빠짐)

총평

신한 더모아카드는 조금 머리를 써야 하는 신용카드입니다. 최고의 효율이라 할 수 있는 5,999원 결제를 항상 염두에 두고 소비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오프라인에서는 주로 사용을 하지 않는데요. 물론 내가 결제할 금액이 딱 5,900원 정도라면 기꺼이 결제를 하지만 분할납부나, 포인트 신공은 쓰지 않고 있습니다. 민폐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셀프 주유소에서 민망한 상황이 많이 발생하오니 가급적이면 2만원대에서 999원 정도만 적립하는 식을 추천드립니다.(그래도 무려 4% 적립입니다.)

여기에 추가 적립혜택도 있습니다. 연 이용금액이 800만원 이상이라면 총 적립 포인트의(1월~12월) 10%를 추가 적립해줍니다.(최대 5만 포인트) 그러나 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 소비금액까지 맞추는 것은 비효율적이라 패스.

위에 모든 것이 귀찮으시다면 그냥 ‘신한 더모아카드’ 하나만 들고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를 하셔도 됩니다. 금액 상관없이 막 써도 한달 후 적립률이 다른 신용카드보다는 더 했으면 더했지 나쁘지도 않습니다.

이상으로 신한 더모아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좋은 혜택과 높은 피킹률의 신용카드가 있으면 다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테크를 하시는데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